제휴마케팅 목적

광고 제휴방식

광고분류 광고설명 특장점
CPA (Cost Per Action) 광고를 통해 무료회원가입 · 이벤트 · 설문조사 등, 광고집행 목적에 맞게 참여(Action)한 이용자 수만큼 비용을 정산하는 광고 방식 참여 이용자에 대한 광고비용만 정산되므로 투자비용 만큼의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
CPS (Cost Per Sale) 광고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이용자 수만큼 비용을 정산하는 광고 방식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한 이용자에 대한 광고비용만 정산되므로, 투자비용 만큼의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
CPM (Cost Per Millenium) 광고 1,000회 노출을 기준으로 비용을 정산하는 광고 방식 노출에 대한 비용만 정산되므로, 이용자의 많은 참여가 있더라도 비용이 추가되지 않음
CPC (Cost Per Click) 광고를 클릭한 이용자 수만큼 비용을 정산하는 광고 방식 광고를 클릭한 이용자에 대한 광고비용만 정산되므로 투자비용 만큼의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

제휴마케팅 장점